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골방

민락 수변공원 맛집 추천

by 단골골방 2021. 4. 5.
728x90
728x90

민락 수변공원 맛집 추천

썬더치킨 수변공원점

가게명 : 썬더치킨 수변공원점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48

연락처 : 051-755-8292

영업시간 : (매일) 14:30 - 익일 02:00

 


부산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인 민락 수변공원입니다. 부산 시민들도 많이 찾고 타지에서도 여행을 와서 이제는 여름에는 꼭 들리는 필수 명소이기도 하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얼마 전부터는 코로나의 여파로 민락 수변공원은 간간히 폐쇄 상태였습니다.

 

작년에 날씨가 좋을 때 한창 수변공원을 사람들이 찾을 시기에도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수변공원이 일시적으로 폐쇄됐었죠.

 

얼마 전까지는 거리두기 단계의 하향으로 잠시 찾을 수 있는 시기가 있었지만 이번 4월부터 다시 격상하면서 경계를 하지 않을 수가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해당 일자는 4월 2일인데 거리두기 2단계 상태였고 보통 수변공원이 폐쇄 상태이면 관리자 여러 명이 입장을 차단하는데 모든 입구도 활짝 열려있고 이미 사람들이 많이 자리하고 있었기에 이 날은 별문제 없이 착석하였지만 날이 점점 풀리면서 차후에 이 곳을 찾게 될 사람들이 입장할 수 있을지는 두고 봐야 알 것 같습니다.

 

썬더치킨 메뉴판
썬더치킨 오픈된 주방

 

민락 수변공원의 썬더치킨 수변공원점입니다. 수변공원에서 걸어서 5분도 채 안 걸리는 가까운 곳입니다. 수변공원에서는 80~90%의 사람들이 회를 사서 드십니다. 물론 회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회여야 하는 분들이 아니시라면 제가 추천하는 조합으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회를 드실 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옆자리에서 치킨 냄새나면 얼마나 먹고 싶은지.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무조건 뼈 있는 후라이드입니다. 호불호는 갈리실 거라 생각하지만 저는 항상 썬더치킨에서 치킨을 먹을 때면 무조건 뼈 있는 후라이드를 먹습니다. 가성비도 가성비인데 맛도 엄청 괜찮습니다.

 

그리고 다른 치킨일 때는 모르겠습니다만 썬더치킨을 시킬 때에는 어플로 포장 주문이나 전화로 포장 주문을 해서 방문해서 수령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거리도 수변공원과 아주 가까워서 굳이 배달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이 거리 조차 부담되시는 분들은 배달로 시키시면 되고 아마 배달 팁이 2,000원 정도인가 붙을 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우선 이 썬더치킨에서 뼈 있는 후라이드를 한 마리 포장하여 다음 장소인 용가리 분식으로 향했습니다. 썬더치킨 수변공원점에서 용가리 분식 까지도 5분도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입니다.

 


가게명 : 용가리분식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44번 길 17-22

연락처 : 0507-1444-0013

영업시간 : (매일) 14:00 - 익일 04:00

 


용가리분식
용가리분식 음식모형
용가리분식 메뉴판

썬더치킨 수변공원점과 더불어 수년째 단골인 용가리분식입니다. 지금은 먹기가 좀 부담스럽지만 팥빙수도 아주 가성비 좋고 맛있으며 여름에 먹기 좋습니다. 제가 이 곳을 찾으면 주로 먹는 메뉴들은 부추전, 김치전, 닭강정, 계란말이 그리고 떡볶이입니다.

 

지금은 사람도 많이 방문하지 않는 시기이고 덩달아 코로나까지 겹치는 상황이라 분식집에서는 일반적으로 보던 것처럼 떡볶이를 계속 끓이고 있지 않고 주문이 들어오면 떡볶이를 주문량만큼 즉석으로 끓여주십니다.

 

따로 치킨집에서 치킨을 포장하지 않는다 해도 여기서 주문하는 닭강정도 추천할만합니다. 초벌로 튀긴 닭들을 한 번 더 튀겨서 바로 닭강정 소스에 버무려 주시는데 이것 또한 엄청난 별미입니다.

 

바쁜 여름 시기에는 한 명이 담당하여 닭만 하루종일 튀기는 경우도 봤습니다. 이렇게 환상적인 조합의 두 가지 안주를 챙겼으니 이제 술을 사서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수변공원 중앙입구

분식집으로부터 수변공원 쪽으로 걸어가면 이러한 중앙 출입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수변공원 좌측 계단
수변공원 우측 계단
광안대교
떡볶이 썬더치킨
썬더치킨 후라이드치킨 1마리
용가리분식 떡볶이 1인분
썬더치킨 후라이드치킨 닭다리

 

 

치킨은 날씨가 선선하고 포장하여 이것저것 더 사고 걸어오는 데까지 15분 이상 정도를 감안해도 충분히 바삭하였구요.썬더치킨은 염지가 강한 편이기에 치킨 기본 간 자체가 충분해서 먹기 좋습니다.

 

용가리분식 떡볶이와 어묵

 

떡볶이는 매콤함은 강하지 않으며 단맛이 다른 맛에 비해 조금 강한 편입니다. 이미 비율을 맞춰 만들어 놓은 양념장이기에 그런 맛을 조절해주실지는 모르겠는데 참고하여서 매콤함을 원하시는 분들은 요구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민락 수변공원은 방문객들로 인한 문제가 큽니다. 바로 쓰레기 처리에 관한 것인데요. 우리 모두는 본인이 먹고 놀았던 자리는 본인이 깨끗하게 정리하고 가는 배운 사람일 것입니다. 우리가 먹고 마시고 즐길 장소는 우리가 깨끗하게 유지해 나갑시다.


썬더치킨 수변공원점

맛★

가성비

접근성

서비스

 

용가리분식

맛★

가성비

접근성

서비스


2021.04.26 - [맛있는 골방] - 광안리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광안리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광안리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가게명 : 수변최고돼지국밥 주소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70번 길 9-32 연락처 : 051-754-9222 영업시간 : 08:00 - 21:30 (매주 수요일 휴무 / 주말 15:00-17:30 준비시간) 이

dangolgolbang.tistory.com

2021.04.05 - [맛있는 골방] - 부산 숨은 맛집 대연밀면 해장하기 정말 좋은 곳

 

부산 숨은 맛집 대연밀면 해장하기 정말 좋은 곳

부산 숨은 맛집 대연밀면 해장하기 정말 좋은 곳 가게명 : 대연밀면 주소 : 부산 남구 천제등로 55 연락처 : 051-623-6120 영업시간 : 11:00 - 18:00 (매주 화요일 휴무, 마지막 주문 18:00시) 오늘은 부산 남

dangolgolbang.tistory.com

2021.03.26 - [맛있는 골방] - 센텀시티 맛집 때깔 돼지갈비

 

센텀시티 맛집 때깔 돼지갈비

부산 센텀시티 맛집 갈비가 맛있는 '때깔' 가게명 : 때깔 센텀직영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71 1층 영업시간 : 11:30 ~ 24:00 연락처 : 051-746-8892 이번에는 부산 센텀시티에 있는 괜찮은

dangolgolbang.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