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골방

반여초밥 반여동 초밥 맛집

by 단골골방 2021. 4. 24.
728x90
728x90

반여초밥 반여동 초밥 맛집

배달의 민족 앱 반여초밥 메인화면
배달의 민족 앱 반여초밥 메인화면

가게명 : 반여초밥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89-1 2층

연락처 : 051-528-0303

영업시간 : 11:30 - 22:00 (월~금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이번 포스팅은 부산 반여동에 괜찮은 초밥집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해당 초밥집은 오픈한지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은 가게로 알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 가게이며 회전초밥 전문점입니다. 방문했을 때도 괜찮았어서 이번에는 나가기 귀찮거나 상황이 되지 않을 때 배달시키실 분들이 참고하실 수 있도록 직접 배달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2년 정도 전에 코로나가 아닐 시기에 한 번 방문했던 것 같은데 줄을 엄청 설 정도로 장사가 엄청 잘되던 가게였습니다. 이번에는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하여 배달 주문을 하였고 오픈하는 시간에 바로 주문을 했는데 소요시간이 1시간 정도가 걸리더라구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소 주문 금액은 14,000원부터이며 배달 팁은 기본 2,000원이 부과됩니다

 

연어 광어 초밥 세트-간장 새우 초밥 세트 2판-장국
연어 광어 초밥 세트-간장 새우 초밥 세트 2판-롤 초밥 세트

연어+광어 초밥 세트는 상자에 담아서 배달이 되고 간장 새우 초밥과 롤 초밥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서 옵니다. 오른쪽의 비닐봉지 안에는 초생강과 추가 와사비, 그리고 장국이 4개가 들어있네요

 

연어 광어 초밥 세트 상자
연어 광어 초밥 세트 포장 상자
간장 새우 초밥 세트 2판
간장 새우 초밥 세트 2판

▶간장 새우 초밥 세트 - 11,000원 (1판-5p)◀

2판 - 22,000원

 

연어 광어 초밥 세트 1판
연어 광어 초밥 세트

▶연어 광어 초밥 세트 - 12,000원 (1판-연어5p, 광어5p)◀

 

롤 초밥 세트 1판
롤 초밥 세트

▶롤 초밥 세트 - 10,000원◀

구성

계란 롤 2p, 단새우 롤 2p

생새우 롤 2p, 연어 롤 2p

 

초밥 속
초밥 속

밥은 초대리 간이 잘 되어 있지만 와사비는 안에 들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와사비를 따로 많이 챙겨주시는 것 같네요. 간장에 와사비를 탄다 한들 깊은 맛을 느낄 수 없으니 와사비를 밥과 회사이에 꼭 끼워 넣어서 회 끝에 간장을 찍어드시는게 좋습니다.

 

광어초밥
광어 초밥

아무래도 배달이니 밥 상태가 아주 예술이기를 기대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겠죠. 배달 초밥인걸 감안하면 밥 상태 괜찮습니다. 광어는 오늘 두툼하게 썰고 상태도 좋아 보이네요. 쫀득하면서 꼬들하게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 단맛도 제법 느껴졌구요. 이 집은 간장을 평소보다 더 찍으셔도 괜찮습니다. 간장을 다른 것을 쓰시는지 짠맛이 엄청 강한 간장이 아니더라구요.

 

연어초밥
연어 초밥

연어 초밥은 광어에 비해 감동이 조금 덜했습니다. 사실 광어는 얇아도 상관없지만 제 기준에 연어 초밥의 연어는 두툼한 것을 선호해서 그런가 봐요. 연어 초밥의 연어는 살짝 얇은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맛은 아주 좋습니다. 부드럽고 결도 잘 살아있으며 얇은 연어의 단점이 보이는 게 평소 연어 몇 점이면 느끼함을 잘 느끼는데 느끼함이 덜하더라구요. 앞으로 이렇게 먹어보는 것도 괜찮겠다 싶습니다.

 

 

간장 새우 초밥
간장 새우 초밥

제가 시킨 것은 연어 광어 초밥이고 간장 새우는 다른 사람이 시킨 거라 맛만 보려고 한 입 먹어봤는데 생새우나 간장새우나 새우 종류의 초밥은 제가 좋아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간장 새우는 특히나 먹을 때 저는 너무 느끼하더라구요.

 

그래서 와사비를 좀 많이 곁들여 먹어 보았는데, 다른 초밥 집에서 먹은 간장 새우보단 그래도 나은 편이었어요. 간장 새우를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간장 새우 초밥은 와사비 정도만 곁들이면 될 것 같습니다. 충분히 간이 되어있기 때문에 간장은 찍을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계란 롤
계란 롤

계란 롤입니다. 모든 롤의 속은 일정하며 재료 또한 같고 위의 고명만 다르게 했네요. 위의 계란은 일식 계란말이를 편 썰어 올렸고 소스는 데리야끼와 마요네즈 같습니다.

 

밥은 얇게 펴져있고 속에는 맛살류를 버무려서 빼곡히 채워 넣으셨네요. 또한 단무지와 오이가 한 줄씩 들어간 것으로 보입니다.

 

롤은 조금 별로였던 게 맛살의 양을 좀 줄이고 양배추나 오이나 야채를 반 정도 채우면 식감이나 맛이 더 좋을 것 같은데 이 부분이 아쉽네요. 소스나 속재료나 느끼함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단새우 롤
단새우 롤
생새우 롤
생새우 롤

단새우와 생새우 롤입니다. 새우의 색깔만 봤을 때도 다른 종류의 새우인 것이 확실히 보입니다. 단새우 위에는 칠리소스처럼 보이지만 칠리의 맛은 아니었고 먹었을 때 간장 새우랑은 다른 단 맛이 강하게 났습니다.

 

아래 사진의 생새우 롤은 날치알을 먼저 깔고 그 위에 생새우를 올려 데리야끼와 마요네즈를 뿌렸습니다. 새우 종류를 굳이 고르자면 생새우 롤을 고르겠습니다. 단새우 롤은 많이 달더라구요.

 

연어 롤
연어 롤

연어 롤은 연어 위에 양파 채와 날치알 만을 올렸습니다. 롤 중에 이게 사실 가장 맛있었습니다.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처음 부분에서 말한 아쉬움이지만 내부 속의 맛살은 3분의 1 정도만 들어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새우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 기준으로 새우류 초밥이 맛있는 편이라고 한다

광어 초밥 두툼하며 식감이 아주 좋다

연어 초밥 연어가 얇다

롤은 느끼함이 꽤 느껴지는 편이다

초밥의 질이나 배달인 부분도 감안하면 가격은 좋은 편이라는 생각이 든다


 

가성비 


2021.04.04 - [맛있는 골방] - 반여동 맛집 통뼈감자탕 리뷰 감자탕 맛있는 곳

 

반여동 맛집 통뼈감자탕 리뷰 감자탕 맛있는 곳

반여동 맛집 통뼈감자탕 리뷰 감자탕 맛있는 곳 가게명 : 통뼈감자탕 반여 선수촌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149 연락처 : 051-523-2009 영업시간 : 24시 ※가게 안쪽에 주차장 여유롭게 있

dangolgolbang.tistory.com

2021.04.16 - [맛있는 골방] - 재송동 맛집 푸른쌈밥 리뷰

 

재송동 맛집 푸른쌈밥 리뷰

재송동 맛집 푸른쌈밥 리뷰 가게명 : 푸른쌈밥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재반로118번길 47 연락처 : 051-781-321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여기는 재송동의 동부 치정에 위치한 쌈밥집입니다. 프랜차

dangolgolbang.tistory.com

2021.04.24 - [맛있는 골방] - 재송동 만선횟집 방문 후기

 

재송동 만선횟집 방문 후기

재송동 만선횟집 방문 후기 가게명 : 만선횟집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재반로 89-8 1층 (인근 버스정류장 '재송농협'역 도보 2분 이내) 연락처 : 051-782-6367 영업시간 : 17:00 - 익일 01:00 (사전에 영업

dangolgolbang.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