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골방

부산 삼성스포렉스 볼링장 이색 데이트 장소로 좋은 곳

by 단골골방 2021. 4. 6.
728x90
728x90

부산 삼성스포렉스 볼링장 이색 데이트 장소로 좋은 곳

삼성스포렉스 주차장 입구
삼성스포렉스 건물 외부

매장명 : 삼성 스포렉스 볼링장

주소 : 부산 동래구 명장로20번길 90  (우측에 보이는 볼링핀 찾으시면 잘 찾으신 겁니다.)

연락처 : 051-532-0177

영업시간 : 10:00 ~ 01:00(연중무휴) / 지상 주차장 보유(지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지인과 만나거나 데이트를 할 때 주로 어디에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갈 곳을 정하지 못하거나 색다른 무언가가 하고 싶을 때 볼링장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데이트 및 취미 활동으로 괜찮은 볼링장을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볼링은 취미로 삼으신 분들은 자주 접하게 되겠지만 볼링장을 한 번도 가보지 않은 분들도 꽤나 있더라고요. 저도 그렇게 많이 가보지는 않았고 최근에 재미를 붙이게 되어 가끔 가고 있는 편이에요.

 

지인을 만나거나 연인과 데이트를 한다거나 늘 같은 패턴이고 같은 장소이면 지겨울 수 있잖아요? 그럴 때 한 번씩 방문해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볼링장을 가보진 못했지만 가보았던 곳 중에 괜찮은 곳이라 생각되는 볼링장 삼성스포렉스 볼링장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주차장 입구
삼성스포렉스 주차장 출입구

맨 위의 메인 사진에서 보이는 볼링장 입구에 세워진 커다란 볼링핀을 찾아오시면 입구를 찾으신 잘 찾으신 거고요. 사진에 보이는 지상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내려가면 됩니다. 주차 관리인이 있으니 주차 후 전표를 받아가시면 됩니다.

주차장에 주차 요금표에 볼링장 이용 시 3시간 무료라고 정확히 돼있는 것 같은데 볼링치고 나갈 때 주차비 4,000원을 받으시더라구요???

 

이 부분은 급하게 빠져나간다고 물어보지를 못해서 자세히는 모르겠어요. 혹시 저희가 잘못된 경우일 수 있으니 꼭 물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나가서 우측에 엘리베이터도 있기는 한데 어차피 한 층 내려갈 거라 계단이 더 편하더라구요.

 

내려가는 계단 입구
내려가는 계단 입구

계단으로 한 층만 내려가시면 입구가 나옵니다.

 

건물 입구 자동문
건물 입구

정면에 헬스장이 보이고 볼링장은 우측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볼링장 입구 자동문
볼링장 입구

볼링장 입구입니다.

 

볼링장 각종 행사 안내문
각종 프로모션 안내

입구에는 안내 및 프로모션 배너들이 있는데요. 제가 이 볼링장을 자주 찾는 이유는 평일 행사 프로모션 때문입니다.

 

월~금까지 2게임에 5,000원입니다. 중앙의 배너를 보시면 사진에 잘 안보일 수 있는데 '오전 10:00 - 오후 18:00 까지'

'대화료 별도' 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주중에 주간 동안 행사를 한다는 뜻이고 대화료란 신발 대여 값입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1인당 2게임 시 5,000원이 적용되는 프로모션입니다. 1인당 1게임에 2,500원이라는 얘기인데 정말 저렴한 편 아닐까요?

 

 

중앙 배너 바로 오른쪽 배너에는 이전에 본 적 없는 새로운 프로모션이 생겼더라구요. 중앙 배너 프로모션이랑 같은 기간에 만원을 선불로 지불하고 5게임을 칠 수 있습니다.

 

위의 프로모션은 한 게임당 2,500원이면 이 프로모션은 한 게임에 2,000원인 셈이죠.

 

또한 월~목요일까지 23:00 - 마감 시까지는 만원에 4게임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야간 이용은 주간 이용보다 조금 더 비싸서 조정이 되어 있는 것 같네요. 이 또한 대화료는 별도로 계산합니다.

 

볼링장 내부 사진
볼링장 내부

많은 볼링장을 가보진 못했지만 엄청 크게 느껴졌습니다. 레인이 20개? 정도는 있었던 것 같습니다. 통로를 통해 쭉 들어가셔서 왼쪽 편에는 작은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볼링을 치면서 간단히 마실 음료 및 간식거리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볼링장에는 항상 갈 때마다 단체로 배우는 일행과 동호회 일행이 자리를 많이 차지하고 있을 수 있으니 취미로 가끔 치러 갈 분들은 이 부분 참고해주세요. 특히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확률이 높습니다.

 

볼링장 이용 안내문
이용 가격 안내

기본 이용 안내표입니다. 모든 것은 1인당 가격으로 측정하고 대화료는 1인당 1,500원입니다. (중복 X) 대여할 신발은 카운터 오른쪽에 사이즈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선불 프로모션을 제외하면 계산은 모두 후불제입니다.

 

볼링장 라인 사진
볼링장

초보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레인이 굉장히 깨끗하고 잘 정비된 느낌이었습니다. 볼링 치는 도중에 레인을 정비할 때가 있는데 정비할 때에는 따로 말해주거나 그런 건 없고 갑자기 레인 전원을 꺼버립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정비를 진행할 거라 전원을 내린 것이니 10분 정도 기다리시면 정비를 완료하고 다시 전원이 켜집니다.

 

볼링장 점수 전광판
삼성스포렉스 볼링장 점수판

세 명이서 쳤는데 오른쪽이 접니다. 꼴찌네요. 취미 삼아 가끔 온다지만 100점도 못 넘기니 속이 상할 따름입니다. 자주 와서 100점은 넘길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가격이 저렴하다 해도 부담이 되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볼링이라는 스포츠 자체가 일회성 비용이 어쩔 수 없이 다 들긴 하더군요. 취미로 엄청 자주 치기에는 부담이 될 수도 있겠지만 가끔 기분 전환이나 이색적인 곳을 원하실 때

여기를 한 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21.04.05 - [맛있는 골방] - 민락 수변공원 맛집 추천

 

부산 민락 수변공원 색다른 안주 추천 조합

부산 민락 수변공원 색다른 안주 추천 조합 부산의 핫플레이스 중 한 곳인 민락 수변공원입니다. 부산 시민들도 많이 찾고 타지에서도 여행을 와서 이제는 여름에는 꼭 들리는 필수 명소이기도

dangolgolbang.tistory.com

2021.03.31 - [맛있는 골방] - 온천천 카페거리 카페 피오레

 

온천천 카페거리 카페 피오레

온천천 카페거리 카페 피오레 가게명 : 카페 피오레 주소 : 부산 동래구 수안로8번길 35 피오레 카페 연락처 : 0507-1363-9940 영업시간 : 07:00 - 23:00 (주말 08:00 - 23:00) 온천천 카페거리를 다녀왔습니.

dangolgolbang.tistory.com

2021.03.30 - [맛있는 골방] - 부산 금정산성 천하대장군 오리백숙 맛집

 

부산 금정산성 천하대장군 오리백숙 맛집

부산 금정산성 천하대장군 오리백숙 맛집 날이 좋았던 저번 주 주말에 금정산성에 있는 천하대장군을 다녀왔습니다. 대중교통을 타고 다녀왔는데 산속이라 많이 불편할 줄 알았는데 그리 불

dangolgolbang.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