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골방

부산 밀면 맛집 추천 순위

by 단골골방 2021. 5. 18.
728x90
728x90

여태까지 다녀본 밀면집은 정말 많지만 그 중 제 블로그에 포스팅했던 부산 밀면 맛집 중 가장 괜찮았던 순위대로 진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다소 반영되었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봐주시면 될 것 같고 각 매장의 특징 또한 반영하여 순위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밀면 맛집 추천 순위

 

 

1. 대연밀면

 

대연밀면 물밀면
대연밀면

 

대연밀면은 물밀면에 들어가는 양념장이 아주 특색있다. 양념장은 중독되는 오묘한 단맛을 내며 그 맛이 아주 일품이다. 면 또한 탄력이 좋고 그 탄력이 오래가며 식감이 아주 좋다. 메뉴판에 같이 보이는 칼국수도 인기가 많은 메뉴이다. 대연밀면은 특이점으로 무료 공기밥을 제공한다. 육수의 한약재 향이 기분좋게 향긋하고 담백하며 엄청 깔끔하다. 방문해보기를 가장 추천하는 부산 밀면 맛집 1순위이다.

 

대연밀면 후기 상세히 보기

 

부산 밀면 맛집 추천 대연밀면

부산 밀면 맛집 추천 대연밀면 가게명 : 대연밀면 주소 : 부산 남구 천제등로 55 연락처 : 051-623-6120 영업시간 : 11:00 - 18:00 (매주 화요일 휴무, 마지막 주문 18:00시) 오늘은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

dangolgolbang.tistory.com


2. 남포밀냉면

 

남포밀냉면 비빔밀면
남포밀냉면

 

남포밀냉면은 부산 밀면 맛집 생활의 달인에 방영된 적이 있는 매장으로 매장 내부에서도 관련 현수막을 볼 수 있다. 평양 냉면을 함께 판매하고 있는 가게이나 추천 메뉴는 당연 밀면이다. 남포밀냉면은 비빔밀면이 아주 맛있는 가게로 비빔밀면을 먹기를 추천하는 가게이다. 물밀면 육수랑 비빔밀면의 조합이 아주 좋으니 비빔밀면에 냉육수를 추가하여 반반밀면을 만들어 먹어보는 것 또한 추천한다. 부산 밀면 맛집 2순위에 놓도록한다.

 

남포밀냉면 후기 상세히 보기

 

부산 밀면 맛집 생활의 달인 남포밀냉면

부산 밀면 맛집 생활의 달인 남포밀냉면 가게명 : 남포밀냉면 주소 : 부산 남구 석포로 77-1 (인근 버스정류장 도보 1분 이내, 인근 지하철역 대연, 못골역 도보 20분) 연락처 : 051-624-3336 영업시간 :

dangolgolbang.tistory.com

 

 


3. 약콩밀면

 

약콩밀면 물밀면
약콩밀면

 

약콩밀면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인증한 백년가게로 입장 전부터 어찌보면 특정 분야에 대해서는 입증을 상당히 거쳤다고 볼 수 있다. 약콩밀면은 약콩을 면 반죽에 추가하여 면이 회색을 띄고 검은 반점들이 보이는 면이다. 또한 고기 고명 대신에 닭고기의 살을 찢어발라 올린다. 이 덕분에 밀면의 맛 또한 깔끔한 느낌이 강하다. 특이점으로 1그릇 주문당 갈비만두 2개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부산 밀면 맛집 3순위로한다.

 

약콩밀면 후기 상세히 보기

 

부산 밀면 맛집 약콩밀면

이번 포스팅은 부산 밀면 맛집 약콩밀면을 방문하여 직접 먹어본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장님의 엄청난 자부심이 느껴지는 가게. 소신을 가지고 영업하는 가게. 이 가게의 물밀면

dangolgolbang.tistory.com


4. 동래밀면

 

동래밀면 물밀면
동래밀면

 

동래밀면은 방탄소년단이 방문한적이 있는 가게이다. 면은 일반적인 기준보다 탄력이 약간은 떨어지는 편이다. 비빔밀면은 양념은 괜찮으나 기본적으로 양념을 적게 담아주는 편이니 양념장을 추가하여 먹기를 추천한다. 사이드 메뉴인 왕만두가 아주 맛있는 편이기에 왕만두는 꼭 먹는 것을 추천한다. 가격은 저렴하나 다소 밀면의 고명이 빈약하다. 부산 밀면 맛집 4순위이다.

 

동래밀면 후기 상세히 보기

 

방탄소년단이 다녀간 '동래밀면 본점' 후기

오늘도 밀면을 들고 왔습니다. 부산 온천천 근처 동래구에 위치한 '동래밀면 본점'입니다. 이 가게의 특이점은 방탄소년단의 멤버 중 일부가 다녀갔다는 것입니다. 하여 해당 그룹의 팬들도 이

dangolgolbang.tistory.com

 

 


5. 메고밀면

 

메고밀면 물밀면
메고밀면

 

메고밀면은 메밀전분과 고구마전분을 밀가루와 섞어 면을 만든다. 고명에는 육전이 올라가며 향이 엄청 풍부하고 그 맛 또한 괜찮은 편이다. 보통의 양을 시켜도 양이 엄청 많기에 한 그릇만 먹고도 배부르게 나갈 수 있는 가게이다. 육수가 아주 시원하지만 기본적으로 육수의 간이 심심한 편이다. 그냥 먹어도 맛이 없는 편은 아니지만 식초를 한 바퀴 정도 두르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이 방법을 권하는 편이다. 부산 밀면 맛집 5순위.

 

메고밀면 후기 상세히 보기

 

부산 밀면 맛집 메고밀면

이번 포스팅은 온천천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메고밀면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고밀면이라는 가게 이름부터 특이하여 이목을 끄는 가게인데요. 맛은 또 어떨지 직접 먹어본 후기를

dangolgolbang.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